[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쫄보쉨
전국무쌍에서는
삼국무쌍의 여포 배우가 열연 중
근데 총대장은
상처 입기가 더 힘든거 아님 ?
그러기엔 저양반 거진 돌격대장이라.. 베르세르크의 가츠같은 놈이었음
근데 저양반 전쟁중에 한번도 안다친걸로 유명했는데 말년에 은퇴하고 소일거리로 나무 조각하다가 칼에 베임
그러고는 “아이고 나도 다됐네 쯧쯧” 하더니 진짜 며칠뒤에 죽음
도쿠가와 이에야스에게 과분한게 두개 있었다는데 당나라 투구와 혼다 타다카츠라고 불릴 정도였음
코마키 나가쿠테 전투에선 도요토미 히데요시를 혼자서 막아선게 저사람이었고
스텟을 hp랑 방어말고 회피에만 몰빵해서 피통이 1이었던거구나!(아님)
멀리서 쨉쨉이만 날려댔으니 안다쳤지!
그걸 원거리도 아니고 근접전에서 했으면 그냥 괴물인데
이거네
"안맞으면 됨ㅋ"
고인물이라서 방어따윈 필요없..
안맞고 먼저 찌르기만 하면 다 이기는데 이걸 왜 못함? 인가
궁금하다
카메라로 누가 좀 촬영 좀 하지
누가 찍었는데
젠더 잃어버리는 바람에 데이터 전송을 못했다네
저 긴 창을 어떻게다루는지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