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simpsons012 | 01:11 | 조회 0 |루리웹
[10]
파테/그랑오데르 | 01:23 | 조회 0 |루리웹
[10]
dokaza | 01:19 | 조회 0 |루리웹
[19]
메이룬스 데이건 | 01:19 | 조회 0 |루리웹
[2]
| 01:17 | 조회 0 |루리웹
[1]
wonder2569 | 00:15 | 조회 599 |보배드림
[26]
세피아라이트 | 01:18 | 조회 0 |루리웹
[24]
가즈아!!! | 01:18 | 조회 0 |루리웹
[2]
웅히히 | 01:10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01:12 | 조회 0 |루리웹
[5]
한우대창낙지덮밥 | 00: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51771188 | 01: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52 | 조회 0 |루리웹
[23]
니지옥 | 01:08 | 조회 0 |루리웹
[15]
부추창펀 | 01:04 | 조회 0 |루리웹
개그우먼도 출마

.
배달라이더, 택배기사도 출마
자게에서 분탕질이나 하는 딸배녀석과는 차원이 다르네
손혜원 지방 부동산 투기했다고 욕 그렇게 먹었는데
진실된 지방살리기 프로젝트를 사비로 하던 의인이였음 ㅎㄷㄷㄷ
자세한 내용은 모르는데 괜찮은 분인듯
다 이루신분이 시의원 출마... 젊은 정치 지망생들에게 양보하심도 직장인으로 말하면 고위 임원을 거쳐 대표이사까지 하시고 퇴직후 또 신입대우로 재입사 하시겠다는것 처럼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