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왜노자1호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지정생존자 | 12:18 | 조회 0 |루리웹
[17]
T-Veronica | 12:16 | 조회 0 |루리웹
[18]
황토색집 | 12:16 | 조회 0 |루리웹
[9]
꾸까도로 | 12:12 | 조회 0 |루리웹
[8]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2:13 | 조회 0 |루리웹
[25]
호가호위 | 12:14 | 조회 0 |루리웹
[25]
정의의 버섯돌 | 12:1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458142289 | 12:10 | 조회 0 |루리웹
[6]
감사합니다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루리웹-28749131 | 12:10 | 조회 0 |루리웹
[20]
| 12:12 | 조회 0 |루리웹
[9]
비추수집꾼 | 12:05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1099037706 | 12:06 | 조회 0 |루리웹
[17]
갓지기 | 12:08 | 조회 0 |루리웹
히카리에게 검스 속성을...!
픽시브 야짤 바리에이션만 늘어났다
이건 닌텐도가 검열에 엄격하다기보단 대난투를 전연령으로 유지하고 싶어서 저런 거임
포켓몬도 그래서 3d 회전이 가능해진 오픈월드 시리즈부터는 주인공에게 이악물고 치마템 안 줌.
치마인 척 하는 바지만 던져줌.
하지만 윈웨는 쫄쫄이를 줘서 더 꼴리게만드는데......
호무라 찌찌 콘트롤러
아무튼 노출은 줄였습니다.
개꼴개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