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강등된 회원 | 10:56 | 조회 0 |루리웹
[24]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10:55 | 조회 0 |루리웹
[8]
화이어제이데커 | 10:48 | 조회 0 |루리웹
[9]
IceCake | 09:56 | 조회 0 |루리웹
[23]
물둘레 | 10:52 | 조회 0 |루리웹
[7]
펌킨스파이스 | 10:50 | 조회 177 |SLR클럽
[30]
심장이 Bounce | 10:50 | 조회 0 |루리웹
[8]
Life is | 10:44 | 조회 327 |SLR클럽
[63]
루리웹-1930263903 | 10:48 | 조회 0 |루리웹
[0]
콩Gspot쥐 | 10:36 | 조회 955 |보배드림
[2]
도시농사꾼 | 10:27 | 조회 966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0:16 | 조회 670 |보배드림
[19]
검은투구 | 10:48 | 조회 0 |루리웹
[15]
니디티 | 10:46 | 조회 0 |루리웹
[19]
조나단크레인 | 10:46 | 조회 0 |루리웹
빠져나왔나요
zara
조정가겠죠
라브 6월에 빅쇼트 온다면서요 ㄷㄷㄷㄷ 왜캐 오르져
좀전에 위에 댓글 단놈 기가 막힌 어그로를 끌었죠.
어찌하면 그리 생각할 수 있는지
머릿속에 똥만 가득차있는지 궁금함
더 오를껄요?
지금 SW쪽 빠져서 HW쪽으로 쏠리는 상황이라.......
쉽게 바뀌지 않을거에요
참고로 팔란티어 체크 해보세요
지금 실적 어마어마 한데 빠지고 있는중
코스피 자리가 애매한데 삼전은 상승 차트
형이 전에 진지하게 알려줬잖아..
내일도 오른듯. . 미장 분위기가. .
그걸 알면 주식만 해도 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조정이 왔으면 합니다. 좀더 들어가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