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 올라와 있는 유게 빌런의 진짜 무서운 점

사건사고 사례나 제보가
각 각 다른 유게이들한테 다른 이유로 올라오는데
조사와 검증을 거치면
동일인 한 사람으로 귀결 됨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하도 저격을 많이 당해서, 유게이들 각각이 가지고 있는 자료들 총합하면 경찰서 넘길 수 있을 만큼 분량 나올 걸 ㄹㅇ
혐짤뿐만 아니라 야짤, 사칭 등등 법으로 걸고 넘어질 만한 짓거리도 하도 많이 해서
그럼 그걸 아무도 신고할생각을 안했다는거네
신고하는 사람이 없었다=X
루리웹 운영하는 놈들이 관리할 생각이 없다=○
매번 저격 먹을때마다 유게이들이 루리웹 운영측에 건의넣거나 신고기능 박거나 그랬는데 당연하게도 별 의미가 없었던지라
누가 외부기관측에 신고넣은거까진 봤는데 이것도 흐지무지 됬나 싶음
저 정도 빌런이면 관리자들이 좀 고발해야 하지 않나? 싶은데 안 함....
유저 한 명이 총대메고 해야 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고발한다고 수사가 잘 될지는 또 미지수고 ㅇㅇ...
내가 맥도날드 먹으면서 유튜브 보는 사이에 유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