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장맛이 많이 복합적이긴 하지
장의 섬세한 맛을 다 표현하는게 '비싼맛' 이면 극찬이지
어...음....?
비싼 차에 치이면 좀 덜 아픈가..!?
병원비는 제대로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하는 "믿음" ...!
최소한 썰 풀 거리는 생김
핫소스는 직관적으로 입에 닿자 마자 오는 매운 맛이 있는데
저기서 말한 비싼 맛은 한두입 까지는 괜찮다고 확 오는 그런 느낌을 말하는건가
고추장은 달착지근한 맛과 매운맛이 딱 밸런스있어서 맛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