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올렛 | 02:1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577837415 | 02:15 | 조회 0 |루리웹
[1]
어린사슴아이디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2]
탕웨이 고달 | 02:09 | 조회 0 |루리웹
[8]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02:08 | 조회 0 |루리웹
[2]
아라리가났네 | 02:06 | 조회 120 |SLR클럽
[8]
한우대창낙지덮밥 | 02:06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51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2:06 | 조회 0 |루리웹
[3]
울트론ㅤ | 02:01 | 조회 0 |루리웹
[1]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2:05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05 | 조회 0 |루리웹
[2]
| 02:01 | 조회 0 |루리웹
[7]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01 | 조회 0 |루리웹
심플 이즈 베스트
타우러스 같은애 한태 걸리면 갈갈이 당하겠네
네 바디에는 낭만이 없어!
하! 승리야말로 최고으 로망이 아닌가!
전국대회가아닌라 국제대회아니냐곸ㅋ
어린시절 : 으.. 요즘 로봇 배틀 완전 상자랑 톱 원툴이야
요즘 로봇 배틀 : 날아다니고 자폭 메타
???:어떠냐 너의 무게로 인해 너 스스로가 박살나는 기분은!
로봇 대회 보면 저 집어 던지는게 진짜 졸라게 강력하더라
톱 망치? 다 필요 없음 그냥 상대방 집어 던지는게 최고임
부동의 0티어 뒤집개 ㅋㅋㅋ
아 할배들만 안다구! 난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