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인공지능이 해결해주게 될 '발모약'....
ㅋㅋㅋㅋㅋㅋ
컴공 전공 탈모인인데 저 말은 거짓!
흰머리 생기면 좋겠습니다.
자게 IT자칭 대머리가 그래서 IT 경력20년이라고 하는건가;
볼모지에 외로이 서 있는 흰 머리카락 한 가닥
젠슨황 보니까 맞는말 같기도 하고...
자라나라 모발모발
엿 -> 엇
참신하네 ㅎㅎ
저도 it 업계에 있고 나서 흰머리 생겼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