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그치만.. 롯데하는 꼬라지보면 앞으로 10년은 거뜬히 우승못할것 같은데
이번 연도는 분명 개과천선할 수 있을 줄 알았죠...
머임 이 글은 추천만 있네?
부산 출신도 아니었으니 롯데 팬이라는 것도 연기였겠지
대전출신 아닌 내 친구도 한화팬인데 뭐
성골 롯데팬: 이거이거 겸상을 못하겠다!
부산에서 태어나서 서울 부산 성남 왔다갔다 한거 아님?
조진웅 결혼함?
마지막 우승이 92년도인데 절묘하게 논란은 다 그 직후네ㅋㅋㅋㅋ
그러면 롯데가 원인인게 정말로...!
경상도 사람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