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거짓말한다는 외국인

근데 우리집은 김치냉장고 없음..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사실 그런 냉장고가 2개 있는 집도 있어.
모든 한국인이 있는건 아니지만 일단 울 집도 있긴해...
참고로 저러고도 끝까지 인정안함 ㅋㅋ
욕한거는 번역기로 충분히 된다고 마지막 까지 정신승리함
사실 해외에 올정도면 돈이 있기때문에 99퍼정도는 김치냉장고가 있을꺼야
고향집에 있었는데 산불에 타버려서 없어
일단 우리 집에는 없지만 우리 부모님 집에는 있어 <-- 이 답변도 자주 나옴
키친핏 냉장고들이 옛날에 쓰던 냉장고들보다 용량이 적어져서 서브냉장고가 필요함
김치는 안먹어도 밥안먹는 집은 없다보니 쌀, 잡곡 보관용으로도 김냉이 최고라 서브냉장고로 이만한게 없음
김치냉장고지만 실제론 주류냉장고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온도설정하고 계속 보관해준다는게 김치뿐만 아니라 주류에게도 최적이거든
점점 안 사는 추세긴 함
딱히 집에서 김치를 챙겨먹는건 아니지만
가동중인 김치 냉장고가 2개야..
(1개 더 있는데 그건 동작 안해서 수납용으로 냅두는중)
김치 냉장고 2개 있던 시절도 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