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탄가_이부키 | 16:54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6:53 | 조회 0 |루리웹
[23]
행복한강아지 | 16:54 | 조회 0 |루리웹
[16]
파괴된 사나이 | 16:49 | 조회 0 |루리웹
[24]
포근한섬유탈취제 | 16:52 | 조회 0 |루리웹
[19]
DDOG+ | 16:45 | 조회 0 |루리웹
[14]
커피코 | 16:43 | 조회 0 |루리웹
[27]
겜덕후의유게질 | 16:50 | 조회 0 |루리웹
[40]
포근한섬유탈취제 | 16:50 | 조회 0 |루리웹
[17]
무비스타 | 16:54 | 조회 445 |SLR클럽
[15]
AquaStellar | 16:49 | 조회 0 |루리웹
[13]
아이슈쿠임(˙ | 16:48 | 조회 1055 |SLR클럽
[9]
| 12:38 | 조회 0 |루리웹
[15]
동북세력 | 16:44 | 조회 0 |루리웹
[35]
유희왕잘못된정보바로잡는유저 | 16:45 | 조회 0 |루리웹
효모효모다.....
이건 남편이 잘못함
저렇게 말 할 순 있는데 앞으로 볼 생각이 없으면
그거아니면 주변에 나눠주고 좀 그러던가
저걸 미쳤다고 나눠줘?? 밑동 썩은거도 보이는데
처음부터 썩어있었겠음?
아니 아무리 그래도 김치에 흰곰팡이가 생길정도면 어떻게 보관을 하길래.....
그냥 밖에 대충 던져두는건가 ㄱ=;
잘보면 밑동 썩어서 까맘
저건 ㄹㅇ 끝난 김치임
역시 남자커뮤니티라서 뭘 모르는군 김치는 발효음식이라
썩는다는 개념이 없을것 같지만 김치국물에 푹 담겨져있지않으면
공기에 노출된 면은 곰팡이 피고 썩게됨
아무리 1도씨 냉장고에 넣고있다고 쳐도 말이지
골마지라고 보기 찝찝한 거지 먹어도 문제는 없는 성분이 있음.
그런데 저건 검은 거 보니 곰팡이네... 김치는 발효 식품이라
어지간하면 안 생기는데 진짜 대충 방치했나 봄...
하얀 곰팡이는 걷어내고 먹어도 되던데
검은 곰팡이는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네
나나 주지 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