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이 10살되면 공감가는거
하루종일 잠만 잔다 => 확실히 늙은거 체감됨
[1]
정의의 버섯돌 | 02:24 | 조회 0 |루리웹
[8]
100마넌 | 02:26 | 조회 0 |루리웹
[3]
듐과제리 | 02:23 | 조회 0 |루리웹
[6]
손주 | 02:10 | 조회 0 |루리웹
[2]
유우ヲㅣ 口ㅣ캉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파이올렛 | 02:21 | 조회 0 |루리웹
[8]
아민 템제리언 | 02:20 | 조회 0 |루리웹
[0]
항문도적 김아날로그 | 02:19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20 | 조회 0 |루리웹
[6]
네모네모캬루 | 02:17 | 조회 0 |루리웹
[3]
사료원하는댕댕이 | 02:15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2:18 | 조회 0 |루리웹
[3]
듐과제리 | 02:15 | 조회 0 |루리웹
[4]
늒늒네 | 02:12 | 조회 0 |루리웹
[1]
파이올렛 | 02:10 | 조회 0 |루리웹
가끔씩 몇분동안씩 뛰댕기긴 함
그 주기조차도 점점 길어져
20살 넘기니까 병원에서도 잘 안받아 주드라
나이 먹을수록 활력이 줄어가는게 보이더라
삶의 황혼기가 가까워질수록 잠이 많아지고 파닥파닥 뛰댕기는것도 덜하고 먹는 양도 줄어듬
근데 살아온 세월만큼 똑똑해진건지, 아니면 나에대해 잘 알게 되서 그런건지 내가 원하는 바를 잘알게 되더라
햄스터 이야기임
But 써놓고 뜸들이다 반전없는 문장 적는 새끼는 어느 애미디진 새끼냐
사람이든 동물이든 활동을 줄이고 잠만 잔다.. 몸이 많이 안좋아진거… 거기다 음식도 줄인다… 심각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