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10]
mano12457 | 18:10 | 조회 477 |SLR클럽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5]
오오오오오 | 18: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8:1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8:06 | 조회 0 |루리웹
[49]
세이파리 | 18:14 | 조회 0 |루리웹
[12]
생선도마 | 18:10 | 조회 0 |루리웹
[16]
귀여운고스트 | 18:12 | 조회 0 |루리웹
[14]
29250095088 | 18:08 | 조회 0 |루리웹
[29]
존나게살고싶다 | 18:11 | 조회 0 |루리웹
[10]
존나게살고싶다 | 18: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187241964 | 18:07 | 조회 0 |루리웹
[11]
이상성욕성애자 | 17:48 | 조회 0 |루리웹
[10]
천재드러머™ | 18:08 | 조회 290 |SLR클럽
오사카에 있는 그집인가?
반으로 자를때 튀김옷이랑 고기랑 떨어지는거같은데 저러면 안되는거 아닌가;;
고기가 커서 증발량이 많았나보지
볼때마다 궁금한 고기부위
와규처럼 마블링 때문에 저런 색이 나는건가?
스모선수가 카츠둥이 매번 너무 작다고 은퇴하면 한그릇으로 충분한 카츠동 만든다던 그가겐가
요새 돈까스는 망치질도 안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