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너처럼 눈치빠른 교주는
세계수 교단에 입단 하세요 ㅎㅎ
뽈따구 당길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맞어 ㅋㅋㅋ 주인공이 교주라 좀 난감할때가 있긴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부사장의 광기를 생각하면 노리고 만든 어그로가 아닐까 의심이...
캐릭터들이라도 좀 넣지...
내가 이만희, 정명석이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뽈짝한 에르핀 하나정돈 넣어줘야 했다 존나 이상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케이크인간이라도 넣어주든지..
맨날 휴대폰 광고보면 왼쪽 오른쪽 으로 움직이면서 한다니깐?
그런대 다운 받으면 완전 다른 게임인거 있지?
아 그건 너가 잘못 받아서 그런거야. 이것봐
와 완전 광고랑 똑같잖아.
신도들 중 한 모씨는 종교를 위해 집담보 잡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부정하기 힘들군
보여주면 귀여운 캐릭터 써먹는 사이비 종교로 보일거 같은데
와... 저 종교는 얼마나 신도를 빨아먹길래 지하철 광고까지 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