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화딱지0515 | 10:28 | 조회 1948 |보배드림
[47]
태양초보추장 | 10:36 | 조회 0 |루리웹
[10]
Acek | 10:17 | 조회 0 |루리웹
[8]
쿠팡배민자전거알바중 | 10:44 | 조회 410 |SLR클럽
[12]
일원문주 | 10:46 | 조회 356 |SLR클럽
[5]
콰이어 | 10:52 | 조회 406 |오늘의유머
[8]
루리웹-4752790238 | 26/06/07 | 조회 0 |루리웹
[17]
Ladysoul | 10:32 | 조회 701 |SLR클럽
[14]
검은투구 | 10:09 | 조회 0 |루리웹
[84]
울프맨_ | 10:20 | 조회 0 |루리웹
[14]
정말촉촉하구나 | 10:19 | 조회 0 |루리웹
[15]
노조미의 파워 | 10:15 | 조회 0 |루리웹
[13]
비인간협회장 | 10:18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9151771188 | 10:15 | 조회 0 |루리웹
[5]
꾸까도로 | 10:08 | 조회 0 |루리웹
그래서
??? : 도서관 때문에 사람들이 책을 안산다! 그러니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면 출판사에게 보상하는 제도를 법으로 만들어라!
하더라
난 도서관하면 공부보다 식당에서 라면팔던거만 기억남
옛날에는 식당있는 도서관도 있었는데
우리동네는 도서관 가면 다 자기 공부하는 사람들이고
책 읽는 사람은 안보이더라
윗층에 열람실 있는데
왜 굳이 거기서 하는건지 잘 모르겠음
도서관은 절대 줄어들어선 안되는 시설이지...
앞으로 서적이 전산화된다면, 전산화된 서적을 공유해 볼 수 있는 설비도 있어야 한다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