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aespaKarina | 17:38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19126279 | 17:36 | 조회 0 |루리웹
[6]
양심적인사람 | 17:33 | 조회 0 |루리웹
[15]
히틀러 | 17:36 | 조회 0 |루리웹
[6]
닭집장남 | 17:34 | 조회 0 |루리웹
[13]
Film KING | 17:22 | 조회 311 |SLR클럽
[6]
보라색빤스 | 17:25 | 조회 453 |SLR클럽
[6]
30억파이어 | 17:19 | 조회 763 |SLR클럽
[14]
한국참교육협회 | 17:31 | 조회 895 |SLR클럽
[8]
루리웹-1974061434 | 17:34 | 조회 0 |루리웹
[12]
히틀러 | 17:3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099037706 | 17:34 | 조회 0 |루리웹
[10]
작은_악마 | 17:32 | 조회 0 |루리웹
[9]
퍼센트아라비카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노예 | 17:31 | 조회 0 |루리웹
10대 세요?
13세 입니다.
2030이 아파트가 있나요? ㄷㄷㄷ
30극후나 조금 있을듯
생애주기상 주택취득나이때에 아파트값 4배상승 맞은 애들이라...
아뇨...지금 20대 30대 말하는거에요 20대 30대의 소지아파트가 아니고..
무슨말이죠...
우리 뒤지면 나머지 애들은 알아서 나눌꺼 나누고 씁니다 걱정안해도 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대 30대가 다 죽는데 왜 아파트 반이 비어요. 좀 설명 좀
그리고 20년에 걸친 세대가 죽으면 나라가 사라져요
서울상급지로 더 몰려요.지방 시 읍에 있는 아파트들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