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아니 빌미주지말자ㅋㅋㅋㅋ
하지도 않은 공자도 우리꺼라고 주장하는 판에ㅋㅋㅋ
탕후루도 그렇고, 한국인들이 저걸 먹는 모습이 많이 보여지고 (유튭 등)
한국에 와보면 실제로 많고, 많이 먹으니
서양인들은 착각할수도 있겠네.
한국식 중화음식이지
이게 왜 한국음식임?
그럼 라멘은 일본음식이야?
??? : 헤이 차이니즈, 마라탕은 한국거잖아?
너네 이거까지 우기는거야?
*** : (마...마라탕 중국꺼 맞는데...)
제네럴 쏘 치킨이 사실 중국에 없는 미국 오리지널 요리지만
여전히 중화요리이듯이
한국식 마라탕도 여전히 중화요리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