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16]
찌찌야 | 01:2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1420251413 | 26/06/07 | 조회 0 |루리웹
[2]
털패 | 26/06/08 | 조회 938 |보배드림
[4]
로로모 | 26/06/08 | 조회 867 |보배드림
[5]
뱅드림 | 01:17 | 조회 0 |루리웹
[1]
조현수 | 26/06/08 | 조회 992 |보배드림
[7]
후미카X片思い | 01:19 | 조회 0 |루리웹
와 한복도 옷핏이 있네
저러다가 서브컬처 쪽에서도 서양권이 한복 콘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내려나?
토도키 하와도: 엥? 한국? 거기 중국이나 일본 속국 아님?
첫짤 개 멋있네
맨유 선수들이 한복체험 한것도 인종 넘어서 체격이 좋으니까 잘 어울렸었지
가운데분 힙하신데
빨간옷에 선글라스
선글라스 조합은 본격 패션 스타네 ㅋㅋ
역시 옷걸이가 중요한거구나.... 젠장.
요즘 트렌드에 맞춘 개량한복이란것도 있긴해
개인적으로 갓의 생김새가 독창적이면서도 전혀 옛스럽지 않은 형태라는 부분이 킬포인트라고 생각함.
심지어 서양식 미학하고도 어느 정도 연결되는 지점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