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자가토 | 11:40 | 조회 0 |루리웹
[10]
싸가지황 | 11:43 | 조회 562 |보배드림
[4]
star010 | 11:41 | 조회 1706 |보배드림
[9]
JYEnt | 11:30 | 조회 1370 |보배드림
[5]
콩Gspot쥐 | 11:17 | 조회 2531 |보배드림
[31]
제로콜라마시자 | 11:37 | 조회 0 |루리웹
[8]
소통원활 | 11:14 | 조회 589 |보배드림
[3]
별의연금 | 10:08 | 조회 481 |보배드림
[12]
| 11:37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0:05 | 조회 2403 |보배드림
[18]
댓글집중관리 | 11:28 | 조회 424 |SLR클럽
[48]
탈춤 | 11:38 | 조회 0 |루리웹
[9]
쿱쿱이젠 | 11:32 | 조회 0 |루리웹
[18]
Kiermaier | 11:28 | 조회 364 |SLR클럽
[22]
세상을등진사나이™ | 11:30 | 조회 406 |SLR클럽
돈문제겠지
헌혈에 대가성 물품 지급이 있는 것부터가 사실 좀 그렇긴 함. 주니까 좋다고 받긴 했지만.
솔직히헌혈의집은 장사꾼이지
반대로 생각해야지. 순전히 선의로 시간내서 피 내줄 사람이 몇이나 되는데...?
그치만 걔네도 먹고 살아야지
약품 실험에 혈액 쓰이는게 안좋은 것도 아니고
넌 사업하지 마라...
임대료, 월급, 헌혈기구 구매값 등등 겁나 빠듯함. 이건 국감서도 해명한부분임
그렇다고 돈올리면 적십자가 부유해지는게 아니라 건보가 가난해진다
고맙다. 그래서 사업 안 할거다. 물론 헌혈 독려 차원에서 이런저런 수단을 강구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효과적이라는 걸 부정하는 건 아니고.
암만 그래도 4천원에 안 되는 금액이면 극장쪽도 안 파는게 맞긴 함
정가의 반값도 아니고 1/3가격이니
헌혈기념품 검색해서 보니까 의외로 네이버페이 쿠폰이 없네
에휴 어쩐지 지난달부터 다나갔다고 없다고 하더라니...
이제 영화관 갈 일 더 줄었구만
이제 그나마 들어오던 푼돈마저 날려버리는 멍청한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