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인증 | 18:40 | 조회 0 |루리웹
[4]
존나게살고싶다 | 18:13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17:30 | 조회 2321 |보배드림
[8]
중립기어 | 18:45 | 조회 223 |SLR클럽
[33]
쾌감9배 | 18:37 | 조회 0 |루리웹
[20]
대지뇨속 | 18:37 | 조회 0 |루리웹
[2]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7 | 조회 2581 |보배드림
[16]
| 18:37 | 조회 0 |루리웹
[34]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18:33 | 조회 0 |루리웹
[15]
파인짱 | 18:33 | 조회 0 |루리웹
[4]
껐다키니 안돼 | 17:49 | 조회 0 |루리웹
[38]
메사이안소드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하얀대왕고양이 | 18:31 | 조회 0 |루리웹
[21]
울트론ㅤ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6700932834 | 18:27 | 조회 0 |루리웹
근데 형석이가 이러는 이유 대충 알 것도 같음.
코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자기랑 비슷한 시기에 업계에서 일했던 시기 겹치는 양반들 크던 작던 이름 날려봤거나 날리고 있는데 자긴 비난일색이잖음.
내가 쟤네보다 못한게 뭔데?
라는 열등감도 적진 않을거임.
맘대로 쓸게~ 이걸로 이득을 볼거라고 생각했으면 진짜 저지능이고
더러워서 안한다 효과를 노린거같긴한데 그것도 결국 자기목 죄는거긴한데 ㅋㅋㅋ
걍 저지능인게 맞을거임
에7때 2차 창작으로 뜬 창작자들 많았고 그중 하나는 트리컬까지 이어졌는데, 그게 사실 자기들꺼였다는 망상에 시달리고 있는거임.
왜 설득력이 생기는걸까ㅋㅋㅋㅋ
지들이 원신급인줄 아니까
2차창작도 결국 누군가의 주관이 담긴 팬아트라서, 그거 그대로 공식에 역도입하면 호불호 갈려서 독이 든 성배임.
모든 팬들이 2차창작까지 즐기는 건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