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C인증-126070992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이드사태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나주곰탕 | 01:44 | 조회 0 |루리웹
[0]
오오오오오 | 01:4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41 | 조회 0 |루리웹
[3]
길티플레저 | 01:42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5994867479 | 01:41 | 조회 0 |루리웹
[2]
약중독고양이 | 01:38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39 | 조회 0 |루리웹
[0]
진리는 라면 | 01:40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한우대창낙지덮밥 | 01:42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1:43 | 조회 0 |루리웹
[9]
네모네모캬루 | 01:41 | 조회 0 |루리웹
[16]
ideality | 01:38 | 조회 0 |루리웹
5...
5년?
4...
그야 우리는언제든갖고싶어했으니까!
"요즘 컴퓨터 성능 좋음"
시발 그게 말이되냐
속고만 사셨어요?진짜에영
그래 잘하자.
반장님 볼트 이거 지금 쪼여요?
눈치 챙겨.. 너무빨리 만들면 미국놈들이 의심한다고..
미국은 4시에 퇴근한담서?? 우린 6시에 퇴근하거든. 그때 돌려봤어
10년은 봐야지
생각보다 잠수함들 정훈교육이 오래걸리네
핵분열 엔진도 왜이리 빨리 만듬?
"원래 핵분열이 우연히 빠른거죠"
근데 2030년이라곤 하지만, 그 전에 나올 것 같은 예감이.. ㅋㅋ.
빨리빨리의 민족이라서 우연임
어허 김씨 태극기 아직 그리면 안돼!
2030년? ㅋㅋ 2027년 예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