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파인짱 | 18:33 | 조회 0 |루리웹
[4]
껐다키니 안돼 | 17:49 | 조회 0 |루리웹
[38]
메사이안소드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하얀대왕고양이 | 18:31 | 조회 0 |루리웹
[21]
울트론ㅤ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6700932834 | 18:27 | 조회 0 |루리웹
[11]
handz | 18:33 | 조회 200 |SLR클럽
[23]
베ㄹr모드 | 18:30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8:44 | 조회 2410 |오늘의유머
[7]
변비엔당근 | 18:41 | 조회 1303 |오늘의유머
[5]
예날 | 18:26 | 조회 385 |오늘의유머
[29]
자가토 | 18:27 | 조회 0 |루리웹
[15]
깡프로 | 18:27 | 조회 0 |루리웹
[12]
고장공 | 18:22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18:22 | 조회 392 |SLR클럽
이해를 돕기 위한 텍사스인의 모습
하얀집에 이상한 사람때문인걸 모르는군
아직도 모르면 돈이나 내
그리고 말년에 사탕수수랑 목화 옥수수 재배할 준비도 좀 하고
다른덴 몰라도 텍사스 너넨 그런말 하면 안되지
느그 대통령에게 물어봐라
트럼프를 지지한 너희 잘못
텍사스주민 : 내가 유투브에서 봣는데 이게다 전정부때문이라더라 (???)
중국은 해결했어..아르헨티나와 다른 두나라가 조금 더 싼 가격에 팔아줬거든..심지어 임시로 관세도 낮춰줌
모르겠으면 트럼프 후임 한번 더 뽑아보면 알거임
과연 언제부터일까요?
아무튼 이게 다 오바마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