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임팩트아치였던것 | 16:53 | 조회 0 |루리웹
[49]
존나게살고싶다 | 17:11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16:55 | 조회 0 |루리웹
[10]
Rated R | 16:56 | 조회 0 |루리웹
[15]
마비카 C3 | 16:56 | 조회 0 |루리웹
[5]
현유리 | 16:57 | 조회 0 |루리웹
[13]
비도탈명 | 17:08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670974428 | 17:04 | 조회 0 |루리웹
[3]
| 12:56 | 조회 0 |루리웹
[49]
ideality | 17:05 | 조회 0 |루리웹
[11]
김이다 | 16:58 | 조회 0 |루리웹
[18]
오오조라스바루 | 17:08 | 조회 0 |루리웹
[0]
Just Ib | 15:20 | 조회 0 |루리웹
[11]
감동브레이커 | 16:58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3458142289 | 17:05 | 조회 0 |루리웹
서로 둥가둥가 해주는 놈들만 봐도 독재자 그 자체 ㅋㅋㅋㅋ
반대로 트럼프가 수상했으면 노벨상이 개ㅈㅂ상이 되는거지 ㅋㅋㅋ
마가는 왜 사회주의자랑 공산주의자 욕하는거야??ㅋㅋㅋㅋ
작가 공지
안녕하세요. 최근 갑자기 너무 많은 독자분들이 찾아주셔서 자만심에 취해 저 자신이 너무 안일하고 나태해졌다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습니다. 잠시 지구온난화로 초심으로 돌아가 더 좋은 이야기와 전개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