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코끼리랑 사겨요 ㅎㅎ

[59]
끼꾸리 | 18:16 | 조회 0 |루리웹
[24]
???????? | 18:15 | 조회 0 |루리웹
[18]
죄수번호-69741919 | 18:12 | 조회 0 |루리웹
[18]
치르47 | 18:13 | 조회 0 |루리웹
[8]
할게없네­ | 17:58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3458142289 | 18:10 | 조회 0 |루리웹
[13]
오지치즈 | 18:06 | 조회 0 |루리웹
[47]
라스트리스 | 18:10 | 조회 0 |루리웹
[1]
민트진순부먹파인애플피자건포도 | 10:39 | 조회 0 |루리웹
[59]
치야호야극호야 | 18:10 | 조회 0 |루리웹
[24]
늘보름 | 18:06 | 조회 0 |루리웹
[10]
파이올렛 | 18:09 | 조회 0 |루리웹
[36]
Oaneth | 18:07 | 조회 0 |루리웹
[7]
웃으면만사형통 | 18:00 | 조회 1053 |보배드림
[4]
wonder2569 | 17:59 | 조회 708 |보배드림
내 이랄줄 알았다 씹쌔끼들 결혼까지 해서 애 셋은 낳아라 제발
예전에 일하던데서 알바애가 별명이 코궁이였음
애들이 그걸로 놀리길래 코궁이 뭐냐 하니까
코끼리 궁뎅이래 그래서 여자한테 코궁이뭐냐
걍 지하철이라고 불러라 했던거 생각나네
남자 코끼리 : 끼앗호우! 드디어 사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