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밀입국 선박에서 중국인 8명 체포
5일 오후 11시 43분께 충남 태안 소원면 가의도 인근 해상에서 밀입국이 의심되는 중국 국적의 선박 한척이 적발됐다.
[2]
리넨 | 08:33 | 조회 0 |루리웹
[16]
Kkkkkk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대지뇨속 | 08:41 | 조회 0 |루리웹
[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9:08 | 조회 0 |루리웹
[12]
귀네즘 | 11:14 | 조회 0 |루리웹
[6]
집에서 한잔 | 09:31 | 조회 0 |루리웹
[10]
사패산꼴데 | 11:12 | 조회 1878 |보배드림
[7]
등꽃 | 11:01 | 조회 750 |보배드림
[2]
감동브레이커 | 10:57 | 조회 0 |루리웹
[5]
싸가지황 | 10:57 | 조회 3980 |보배드림
[11]
큐베의기묘한모험 | 11:13 | 조회 0 |루리웹
[23]
깨어있는시민1 | 10:35 | 조회 3381 |보배드림
[21]
루리웹-6740748895 | 11:16 | 조회 0 |루리웹
[15]
보라색빤스 | 11:10 | 조회 815 |SLR클럽
[9]
FA중고남 | 11:06 | 조회 801 |SLR클럽
무비자인데 뭐하러 밀입국을
비행기도 못 타는 범죄자던가, 여권조차 없다던가...
중국은 여권이 잘 안나온다나
어휴 간첩놈들 싹다 수장시켜라
난 중국갔을 때 거의 주민등록을 시키더만 쟤들은 무비자 입국인데 밀입국까지 하네
읭? 지금은 한국 중국 둘 다 상호 무비자일텐디
언제 간 거임?
중국이 보낸 스파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