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기저질환 정보라면 혹시 모를까....
무슨 항생제 알러지 있어요는 효용이 있겠지?
일단 병원가면 채혈부터 한다.
아무일 없어서 폐기하는 일이 있지만, 가장 먼저 하는게 혈액형부터 확인하는 것임.
baby in a car 스티커 의미가 있을까 싶어
요즘은 그냥 저 차는 아이가 타고 있으니 느리게 가는구나 로 이해하려고 해도
....? 아이가 타고 있는데 이정도의 공격운전을...?
안타고 있는거지?
아이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도, 애초 애를 태우지 않고 운전하는 수도 있으니 의미가 없지.
괜히 그 스티커 보고 없는 애 찾을 것도 아니고.
상술
그냥 자기어필 수단이 맞지
카톡프사 열심히 바꾸는 사람들이 주로 붙임 ㅋㅋ
A형,o형이라고 주장을 해도 채혈검사를 먼저 하는게 상식적이지....
기왕 할 거 출생증명서 애기 건강 검진 기록표 증명사진까지 붙여서 사고 나면 먼저 구해주세요 붙여놓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