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나쁘지않을거같긴한데
우주로 쏘는 시점에서 압도적인 오염임.
화장으로 태우고 우주선 쏘는걸로 또 화석연료 낭비하고 ㄷㄷ
오...염...인가?
아 우주로 나가는 비용...
뭐 사람은 존재 자체가 환경오염인데 마지막 가는 길 크게 한탕하는거지.
즈엉답
아무리 저궤로라지만 로켓도 일회용이라 우주쓰레기가 늘어남
화장도 LPG를 많이쓰는데., ,
오 얼마임
타 없어지는거 맞아?
가루면 그냥 흩날려서 미세먼지가 되버리는거 아닌가;;
우주로나갈 이유가생겼으니 조아쓰
그 유지비용 다합쳐도 로켓발사로 인한 환경오염과 탄소발생이 압도적일것 같은데
과학의 힘으로 만들어주는 별자리같은 건가.
지극히 장사꾼 입장에서의 설명입니다
특이하긴한데 사기의 냄새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