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얀대왕고양이 | 18:23 | 조회 0 |루리웹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14]
손주 | 18:19 | 조회 0 |루리웹
[25]
-청일점- | 18:17 | 조회 0 |루리웹
[14]
ChocoCola | 18:20 | 조회 0 |루리웹
[22]
검은투구 | 18:12 | 조회 0 |루리웹
[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10]
mano12457 | 18:10 | 조회 477 |SLR클럽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5]
오오오오오 | 18: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8:10 | 조회 0 |루리웹
보통 신규오픈하면 이벤트성으로 더 할인하긴 할테니까
특이하게도 저긴 매장 이름값한다고 62엔 짜리 상품도 팔았대
저건 고치현이였나? 암튼 저 동네에 돈키호테가 처음 생기는 거라 오픈런 생긴거임
저길 마지막으로 이제 일본 모든 현에 돈키호테가 생겼댔나?
찾아보니까 저긴 고치가 아니라 아오모리인듯
어떻게 보면 대전사람 성심당 안 간다는 말과 비슷한거지
외국인 모이는곳은 규모가 있는 도시라 다른 매장도 많기 때문에 굳이 갈 필요성이 없을 뿐
아오모리현 맞네
오우 겁나 소도시군
돈키호테는 관광갔을때 한군데 다 몰려있고 면세 가능해서 편한거지
+심야영업
관광지 돈키호테가면서 일본인 없다고 하는데 지방이나 오키나와 외각 가면 텍스 정리하는것 어버버버함.
근데 현지인은 안가는 가게가 존속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