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나도 복장을 기품있게 입으라는 뜻인가...
'그냥 다죽여라'
상대를 외모로 판단하지 말라는 이유 => 대부분 그렇게 하니까
나아질 가능성이 있었다면 뭔가 조치를 취했을 거라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