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중국도 한국인 무비자 하고 있어서 상호 뭐시기에 의해 한국도 해줘야 하는게 팩트임. 한국도 해야되. 않하면 안됨 국제법이라.
6명이 증발한게 아니라 크루즈 출항할때 6명을 제외하고 신고한거고
그 6명은 비자 만료일까지 국내 머무는건 불법이 아니고
크루즈 여행 중단하고 중국으로 돌아갈 가능성도 없지 않고
아니 이거 저번에 올라온 크루즈잖아.
크루즈정도 탈 재력이면 내려서 며칠더놀다가 비행기타고 집갈 생각이겠지
솔직히 말해서 무비자 입국 자체는 상호, 호혜 측면에서 할 수는 있다고 보지만 좀 그렇..
아니 잠깐만 너 그 때 세르비아 성별 인정 글로 불판 열었던 그놈 아니냐?
지난해 12월 말에 어떤 빡대가리들이 저거 승인한거냐?
이거 그냥 관광객이라고 판명된지 좀 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