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미쿠자쿠 | 05:05 | 조회 0 |루리웹
[3]
산니님7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
얼음少女 | 00:00 | 조회 0 |루리웹
[4]
쿱쿱이젠 | 26/06/14 | 조회 0 |루리웹
[7]
1q1q6q | 04:40 | 조회 0 |루리웹
[3]
| 05:00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51914405 | 04:5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46 | 조회 0 |루리웹
[4]
산니님7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6628864008 | 04:42 | 조회 0 |루리웹
[7]
잇시키 이로하 | 04:47 | 조회 0 |루리웹
[0]
그냥싫어 | 05:04 | 조회 75 |SLR클럽
[2]
느와쨩 | 01:02 | 조회 0 |루리웹
[3]
김이다 | 04:13 | 조회 0 |루리웹
[0]
손주 | 26/06/13 | 조회 0 |루리웹
먹을거 한정해서는 로피아 같은데가 더 싸긴 함..
이거 맞음 ㅋㅋㅋ 나 처음 일본 왔을때
회사 경리가
한국 사람들은 왤케 돈키좋아함? 이라고 물어볼 정도고
나도 매주 갔는데
2년차 이후로는 안가게 되더라
드러그 스토어 순회 힘두러
드럭스토어 라고 하니까 뭔 약 파는데같네
솔직히 돈키 가격이 싼편이 아님. 그게 진짜 듀티프리 가능한 외국인 입장에서만 '조금 싸다' 가능한 가격임 현지인들이 안갈만 함
현지인은 면세 안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