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엘드르 팬아트중 가장 맘에 드는거

아무리 상황을 조져도
인지도 잘 못하고
주로 무표정을 짓던
그 엘드르가 저런 표정을
지었다는게 웃김 ㅋㅋㅋ
[15]
마비카 C3 | 16:56 | 조회 0 |루리웹
[5]
현유리 | 16:57 | 조회 0 |루리웹
[13]
비도탈명 | 17:08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670974428 | 17:04 | 조회 0 |루리웹
[3]
| 12:56 | 조회 0 |루리웹
[49]
ideality | 17:05 | 조회 0 |루리웹
[11]
김이다 | 16:58 | 조회 0 |루리웹
[18]
오오조라스바루 | 17:08 | 조회 0 |루리웹
[0]
Just Ib | 15:20 | 조회 0 |루리웹
[11]
감동브레이커 | 16:58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3458142289 | 17:05 | 조회 0 |루리웹
[16]
행복한강아지 | 17:04 | 조회 0 |루리웹
[8]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15:59 | 조회 0 |루리웹
[25]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7:06 | 조회 0 |루리웹
[20]
탄가_이부키 | 16:54 | 조회 0 |루리웹
엘드르라면 저런 표정 사실 잘 못지음
오팔이나 버터마냥
의외로 악의는 없는 편이라
계략을 짤만큼 성숙한 지능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