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롱파르페 | 01:45 | 조회 0 |루리웹
[1]
KC인증-126070992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이드사태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나주곰탕 | 01:44 | 조회 0 |루리웹
[0]
오오오오오 | 01:4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41 | 조회 0 |루리웹
[3]
길티플레저 | 01:42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5994867479 | 01:41 | 조회 0 |루리웹
[2]
약중독고양이 | 01:38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39 | 조회 0 |루리웹
[0]
진리는 라면 | 01:40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한우대창낙지덮밥 | 01:42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1:43 | 조회 0 |루리웹
[9]
네모네모캬루 | 01:41 | 조회 0 |루리웹
최저시급 2만 최저연봉 5천 가즈아 ㄱㄱㄱㄱ
최저시급 2만원으로 하면
현실적으로는 주휴때문에 잘라서 쓰긴 하겠지만, 그냥 풀로 다 쓰는 곳들도 있으니까...
단순 계산만 해보면 편의점 알바 기준 주5일(하루7시간) 하면 84만원정도 벌겠네요. 한주에.
가즈아!!
윤석열때 물가 폭등(50%이상)을 생각하면 어느 정도는 맞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