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17:10 | 조회 0 |루리웹
[15]
Gunchest attack | 17:04 | 조회 0 |루리웹
[24]
막걸리가좋아 | 17:04 | 조회 0 |루리웹
[9]
시나매 | 17:05 | 조회 127 |SLR클럽
[8]
| 17:00 | 조회 0 |루리웹
[10]
| 16: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653264731 | 16:44 | 조회 0 |루리웹
[4]
이사령 | 16:40 | 조회 0 |루리웹
[7]
AquaStellar | 16:44 | 조회 0 |루리웹
[6]
| 16:45 | 조회 0 |루리웹
[5]
손주 | 14:52 | 조회 0 |루리웹
[7]
한국참교육협회 | 16:44 | 조회 778 |SLR클럽
[6]
네 르 | 16:42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628864008 | 16:43 | 조회 0 |루리웹
[13]
Into_You | 16:36 | 조회 0 |루리웹
결국 마크/롱 되는거냐
마/크롱
마크롱 저새끼는 극우가 아닌거 말곤 아무런 장점이 없는놈인데 뭘 저리 뻗대는지
요즘 세상보면 그것만 해도 다행이긴한데..
지금 프랑스 꼬라지 보면
사실 유럽 전체 꼬라지 보면 넥스트 히틀러 노리는 새끼들 드글드글해서
부의 양극화 냅두고 어찌 잘 해결되겠지 하다가
발등에 불 떨어지니 가난한 놈들 복지가 문제다 하면서 모가지 조르니
사람들이 빡치는게 당연한 일이긴 함
마카롱 제끼면 르펜인데 결국 무정부주의로 가는건가?
부자 감세 해놓고 복지예산줄임
저럼당연히 빡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