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거짓말!!!!
암행어사는 삼마패 들고 암행어사 출두야 외치면 팬텀솔져가 나온다고 햤어!!!!
아니 난 2x2로 각시부대 소환할거야
영정조대에 과거 급제자들을 바로 암행어사 파견을 보낸 경우도 있었다.
근데 정조 때엔 아 이놈 똘똘하니 잘하겠지 하고 보낸 젊은 관리가 찐빠를 내서 질책받은 경우가 있었다.
더불어 어사와 암행어사는 직급이 다르다고 한다. 어사는 관찰사급 당상관, 암행어사는 당하관 취급. 박문수는 보통 어사 신분으로 다녔다고 ...
니가 해야죠 누가 합니까? 는 볼 때마다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