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빙주 "... ... ..."
기유 "왜 (가만히) 있나?"
빙주 "말하면 또 때릴거잖아"
저때 출동 기유가 아니라 다른 주들이 했으면 네즈고 죽여버리고 죄다 무잔 꽁무늬도 못 찾고 지지부진 상태였겠네
첫 만남때는 생각보다 봐줄 사람들이 많아서
저때가 진짜 문제였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