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492 |보배드림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10]
선도부장 히나 | 01:11 | 조회 0 |루리웹
[3]
MERLYN | 01:06 | 조회 0 |루리웹
[8]
| 01:10 | 조회 0 |루리웹
[3]
게티스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2]
TS녀양산공장 | 01:10 | 조회 0 |루리웹
거지새끼지 뭐
주임은 평상시에도 주변 사람에게 엄청나게 욕읗 먹을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
주임...그거 얼마한다고..
걍 월요일에 아 그때 주신 택시비로 주임님것도 같이 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버림 됨
이게 전무와 주임의 품격임
데려다줄게가아니라
자기도 같이가자고 얘기했어도
어차피 전무님이 택시비 주셨으니
같이 갈만하겠다 하고 가겠는데
그거 아니면 어느정도 비용부담을 하던가
자기도 거기서 네가 받은 돈으로 나도 같이 갈 거란 티를 내면 안 좋은 소리 들을 거 아니까 데려다줄게 라는 말을 쓴 거 같음 ㅋㅋ
어느쪽이든 생각을 되게 깊게못하는거지
미쳤네 ㅋㅋ
혹시나 담날 전무가 잘 들어갔어? 물어보면 이실직고각
캬 현명한 선택 지렷다 하면서 집에서 자뻑함
택시비 얼마 나온다고 부하 상대로 저러냐
누가 집에 잘 들어갔냐 얘기하면 바로 흘려버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