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사료원하는댕댕이 | 01:59 | 조회 0 |루리웹
[8]
Elijah_Pearce | 01:59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945655129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1:58 | 조회 0 |루리웹
[6]
시기다앙 | 01:54 | 조회 94 |SLR클럽
[0]
윈도우10™ | 01:40 | 조회 345 |SLR클럽
[1]
EYAN | 01:35 | 조회 316 |SLR클럽
[13]
루리웹-769257627 | 01:58 | 조회 0 |루리웹
[5]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거지새끼지 뭐
주임은 평상시에도 주변 사람에게 엄청나게 욕읗 먹을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
주임...그거 얼마한다고..
걍 월요일에 아 그때 주신 택시비로 주임님것도 같이 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버림 됨
이게 전무와 주임의 품격임
데려다줄게가아니라
자기도 같이가자고 얘기했어도
어차피 전무님이 택시비 주셨으니
같이 갈만하겠다 하고 가겠는데
그거 아니면 어느정도 비용부담을 하던가
자기도 거기서 네가 받은 돈으로 나도 같이 갈 거란 티를 내면 안 좋은 소리 들을 거 아니까 데려다줄게 라는 말을 쓴 거 같음 ㅋㅋ
어느쪽이든 생각을 되게 깊게못하는거지
미쳤네 ㅋㅋ
혹시나 담날 전무가 잘 들어갔어? 물어보면 이실직고각
캬 현명한 선택 지렷다 하면서 집에서 자뻑함
택시비 얼마 나온다고 부하 상대로 저러냐
누가 집에 잘 들어갔냐 얘기하면 바로 흘려버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