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짭제비와토끼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김이다 | 17:3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8749131 | 17:27 | 조회 0 |루리웹
[4]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3:26 | 조회 0 |루리웹
[8]
| 17:26 | 조회 0 |루리웹
[33]
울부짖는초원 | 17:29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17:26 | 조회 711 |오늘의유머
[45]
팝시맨 | 03:06 | 조회 1442 |오늘의유머
[16]
다시돌아온1 | 17:29 | 조회 0 |루리웹
[18]
Αng마 | 17:28 | 조회 0 |루리웹
[15]
행복한강아지 | 17:29 | 조회 0 |루리웹
[1]
참치는TUNA | 16:25 | 조회 0 |루리웹
[13]
시시한프리즘2 | 17:27 | 조회 0 |루리웹
[36]
듐과제리 | 17:27 | 조회 0 |루리웹
[17]
Cortana | 17:16 | 조회 0 |루리웹
극렬 지구 주의자 밈이 붙어서 그만...
컥.
빨리 dlc 나와라 목빠진다
난 다간 키우고 싶어서 아직 사지도 못했다ㅜㅜ
대충 그 움직이는 다간 MEGA짤
dlc 언제 나오냐... 아직도 안 하고 있다..
올해에는 나오겠지...? 난 초기 특전들도 전부 다 포기했다ㅠㅠ
어 초기 특전 기간제 아니지? 나 이미 dlc1,2만 먼저 샀는데
그걸 잘 모르겠음. 그래서 난 포기했지ㅠ
다간도 용자급중에서 꽤 쎈편이던가
꽤 높은 편으로 알고 있음.
1위가 거의 가오가이가고, 2위가 골드란이면
(전자는 녹색별 기술 기반, 후자는 우주의 창조신이 만듦)
3위가 다간이나 엑스카이저일 걸?
(이쪽은 지구가 직접 만든 최종방어선, 엑스카이저는 초대 용자라서.)
지구를 다시 위대하게!
아키타입 어스(엄마)와 간에덴(누나)이 매우 좋아합니다.
다 페그오 애들인가...그쪽은 잘 모르다보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