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상식적으로 루리웹이 세가 굴복시킬 힘이 있었으면

그럴바엔 걍 아프리카한테 ㅇㅇㄱ이랑 ㅇㅅㄷ 관련된 애들 모조리 퇴출시키라고 지시하고
다른 플랫폼한테는 얘들 절대 받아주지 말라고 지령내리지 무슨 광고를 짤라 ㅋㅋㅋ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고장공 | 11:03 | 조회 0 |루리웹
[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만고소장도 받아본 루리웹인데 세가를 못움직이는게 말이됨?
미국도 트럼프가 흔들고 있다고 믿는 애들
ㅈㄴ 귀여움 ㅋㅋ
스위치2 가격이 왜 한국만 그렇게 쌌을까?
이거 게임계는 루리웹이 지배한다 뭐 그런거임?
내 성적취향은 움직이게 하더라
ㅂㄹㄹㅋ이 미뤄뒀던 고소장 싹 돌려서 얻을 수 있는 돈으로는 어느 정도 되긴 할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