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문조털래유최 | 15:31 | 조회 1833 |보배드림
[10]
신라장군이사부 | 15:17 | 조회 1795 |보배드림
[1]
보배뚜까팸 | 15:01 | 조회 241 |보배드림
[16]
루리웹-3196247717 | 17:07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15 | 조회 708 |SLR클럽
[13]
나인나인나인 | 02:08 | 조회 0 |루리웹
[7]
Prophe12t | 17:06 | 조회 0 |루리웹
[9]
| 17:10 | 조회 0 |루리웹
[15]
Gunchest attack | 17:04 | 조회 0 |루리웹
[24]
막걸리가좋아 | 17:04 | 조회 0 |루리웹
[9]
시나매 | 17:05 | 조회 127 |SLR클럽
[8]
| 17:00 | 조회 0 |루리웹
[10]
| 16: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653264731 | 16:44 | 조회 0 |루리웹
[4]
이사령 | 16:40 | 조회 0 |루리웹
거 식고문이라고 들어보셨는지...
아침에 먹기 부담스러운 반창 구성을 라이트하게 바꾸면 될 듯
아침 먹는 사람은 아침 안먹는다는걸 그냥 이해 못한다.
현기증 날텐데 어떻게 다니냐고 하지...
전혀 현명하지 않은데 왜 현모양처임
아침을 안먹던 사람도 먹을 만큼 부담없는 아침을 차려야 현모양처지
저건 그냥 식고문이잖아
자기만족에 남편 괴롭히는거지.
'저녁에 일하고 돌아온 남편을 위한 푸짐한 한상'
이라는 발상은 할 수 없는 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