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사료원하는댕댕이 | 01:59 | 조회 0 |루리웹
[8]
Elijah_Pearce | 01:59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945655129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1:58 | 조회 0 |루리웹
[6]
시기다앙 | 01:54 | 조회 94 |SLR클럽
[0]
윈도우10™ | 01:40 | 조회 345 |SLR클럽
[1]
EYAN | 01:35 | 조회 316 |SLR클럽
[13]
루리웹-769257627 | 01:58 | 조회 0 |루리웹
[5]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당연히 스파2
대전 액션의 시조~~
놉 버파
버츄어파이터가 제 인생게임....
폴리곤을 처음 봤을때 그 충격이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버파3가 대구,부산에 처음 들어왔다는 소식 듣고 밤기차 타고 대구 가서
세판하고 서울 올라옴 ㄷㄷㄷㄷㄷㄷ
흥행은 4일지 몰라도...이러한 계파를 창시한 게 사실상 11111 이라...
여기중엔 스트리트 파이터
개인적으론 사무라이 쇼다운
개인적으로 최고는 스파투대쉬인데 철권은 지금 까지 현역이라 히트는 철권이쥬
철권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