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보라색빤스 | 17:43 | 조회 327 |SLR클럽
[5]
잇시키 이로하 | 17:40 | 조회 0 |루리웹
[2]
무휴인간 | 17:33 | 조회 0 |루리웹
[6]
???? | 17: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750915830 | 17:45 | 조회 0 |루리웹
[11]
길티플레저 | 17:42 | 조회 0 |루리웹
[14]
아야어여오요 | 17:44 | 조회 0 |루리웹
[22]
Fantasma | 17:43 | 조회 0 |루리웹
[6]
| 17:41 | 조회 0 |루리웹
[16]
이사령 | 17:40 | 조회 0 |루리웹
[21]
쥐옥 | 17:41 | 조회 0 |루리웹
[22]
| 17:34 | 조회 0 |루리웹
[29]
KC인증-1260709925 | 17:40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7:33 | 조회 0 |루리웹
[38]
Prophe12t | 17:35 | 조회 0 |루리웹
당연히 스파2
대전 액션의 시조~~
놉 버파
버츄어파이터가 제 인생게임....
폴리곤을 처음 봤을때 그 충격이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버파3가 대구,부산에 처음 들어왔다는 소식 듣고 밤기차 타고 대구 가서
세판하고 서울 올라옴 ㄷㄷㄷㄷㄷㄷ
흥행은 4일지 몰라도...이러한 계파를 창시한 게 사실상 11111 이라...
여기중엔 스트리트 파이터
개인적으론 사무라이 쇼다운
개인적으로 최고는 스파투대쉬인데 철권은 지금 까지 현역이라 히트는 철권이쥬
철권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