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2000명이 사주겠지
이런 글 보면 라이엇이나 세가쯤 되는 기업들 광고 담당자를 뭘로 보는건지 모르겠음
음... 기업... 이라고 하는것도 결국 인간의 집단이다보니...
큰일하기엔 부족하지만 블러핑치거나 분탕치기엔 너무 많은 인원수 ㅋㅋㅋㅋㅋ
미호요도 그렇고 세가도 그렇고 마케팅쪽이 커뮤공부를 안하나봐
합집합도 해당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