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멕시코향신료 | 15:46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8514721844 | 15:55 | 조회 0 |루리웹
[19]
캡틴 @슈 | 15:59 | 조회 0 |루리웹
[7]
스르 | 15:48 | 조회 0 |루리웹
[8]
킥복서 | 15:57 | 조회 727 |SLR클럽
[19]
EYAN | 16:06 | 조회 731 |SLR클럽
[61]
마지읽로꾸거 | 15:55 | 조회 0 |루리웹
[53]
까무로 | 15:56 | 조회 0 |루리웹
[27]
AUBREY | 15:55 | 조회 0 |루리웹
[11]
잉여고기 | 15:51 | 조회 0 |루리웹
[25]
MSBS-762N | 15:50 | 조회 0 |루리웹
[20]
MSBS-762N | 15:53 | 조회 0 |루리웹
[63]
???? | 15:52 | 조회 0 |루리웹
[8]
늘보름 | 15:50 | 조회 0 |루리웹
[26]
smappa | 15:51 | 조회 0 |루리웹
실질적으로도 만약에 실수로 떨어질때 충격을 조금은 부담 및 떨어질때 중력가속도를 조금은 상쇄시킬수잇기에
유의미한정도는 아니더라도 효과가ㅠ없다고는 말 할 수 없는수준임
하지만 강풍이 불면 더 위험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