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78 |SLR클럽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부모님한테 조기교육 받고 유게로 왔구나
우리부모님은 케이팝헌터는 애들보는거라 안보시는데 짱구 극장판은 또보심
뭐 어때
다이죠부 보쿠 사이쿄다까라
우리 엄마도 지금 보던 드라마 다 안보고 메이저 열심히 보고있다
지는 거예요?
연세가 있으시고, 취미가 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MZ하시네 ㅋㅋ
울 엄니는 한동안 호쇼 마린 넨도로이드로 프사 하고 다니셨음 ㅋㅋㅋ
50대면 70년대 생이신데 그러면 에바랑 란마 같은거 현역으로 보신 나이네.
이겨.
어머니는 귀멸이 싫다고 하셨어~
오렌지로드는 재탕하면서 구겨지긴 했어도 아무튼 대단한 작품인건 사실이라.
얘랑 우루세이 야츠라가 현대 럽코의 원형이기도 하고. 럽코 장르는 무려 논문까지 나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