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나가던엑스트라C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6]
KaKoko | 00:58 | 조회 0 |루리웹
[12]
작은_악마 | 00:58 | 조회 0 |루리웹
[3]
Korhals | 00:01 | 조회 0 |루리웹
[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57 | 조회 0 |루리웹
[3]
미소녀충혹마 | 00:57 | 조회 0 |루리웹
[4]
TS녀양산공장 | 00:55 | 조회 0 |루리웹
[1]
지나가던엑스트라C | 00:15 | 조회 0 |루리웹
[2]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0:48 | 조회 0 |루리웹
[2]
기계교 사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40 |SLR클럽
[30]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56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00:54 | 조회 0 |루리웹
[1]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41 | 조회 0 |루리웹
어? 저거 짝퉁이었어?!
아 짝퉁 만들던 회사가 정품을 만들고 있는거구나
짝퉁회사 숙련공 데려다가 만드는 정품
아니 저건 정품인가벼.
그전에 저 회사가 성장할 때? 그때 짭을 많이 팔았던거 같다.
그리고 프라기술도 좋아졌고 가동피규어도 좋아짐. 조이는 토이만 해도
1/4 스케일이 10만원도 안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