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 17:17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17:09 | 조회 0 |루리웹
[9]
깡프로 | 17:15 | 조회 0 |루리웹
[13]
| 17:14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7:10 | 조회 0 |루리웹
[6]
Gouki | 17:1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7:11 | 조회 0 |루리웹
[11]
길티플레저 | 17:09 | 조회 0 |루리웹
[8]
| 17:11 | 조회 0 |루리웹
[4]
star010 | 16:49 | 조회 1371 |보배드림
[14]
링컨310 | 16:36 | 조회 2553 |보배드림
[8]
| 17: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7:13 | 조회 0 |루리웹
[12]
손나아보카도 | 17:13 | 조회 0 |루리웹
[6]
인생미완성 | 16:34 | 조회 934 |보배드림
뭐 한국이 ICT시장에서 선도하는 분야가 있나? 메모리같은 부품들 공급하는거 말고.
하지만 면접 때는 개발역량 집요하게 물어보겠지
노오오오력을 얼마 안 하셨네요?
체질개선 한다고 개발인력 다 자회사나 다른데로 쳐내고 본부는 영업만 뽑는다는 얘기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해외망 티어라도 좀 올려봐라
KT랑 일해보면 KT가면쓴 각기다른 업체 담당자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유화 해야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