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Kiermaier | 11:28 | 조회 364 |SLR클럽
[22]
세상을등진사나이™ | 11:30 | 조회 406 |SLR클럽
[10]
하이피쓰 | 11:22 | 조회 801 |SLR클럽
[6]
| 11:37 | 조회 0 |루리웹
[39]
보라색빤스 | 11:23 | 조회 1190 |SLR클럽
[3]
피_클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11:26 | 조회 0 |루리웹
[14]
앤드류 그레이브스 | 11:33 | 조회 0 |루리웹
[15]
고기해물우동 | 11:33 | 조회 0 |루리웹
[13]
야옹야옹야옹냥 | 11:33 | 조회 0 |루리웹
[10]
aespaKarina | 11:33 | 조회 0 |루리웹
[9]
네모네모캬루 | 11:32 | 조회 0 |루리웹
[23]
aespaKarina | 11:30 | 조회 0 |루리웹
[12]
| 11:31 | 조회 0 |루리웹
저걸 받은거면 적어도 10년 이상 전에 군 복무한 증거였던가ㅋㅋㅋ
난 딱 끼어서 나사카 2개임
과도기엔 2개를 받는 경우도 있구나.
쓰던 와중에 국방부랑 카드사랑 계약 끝나서 카드가 유호기한이고 뭐고 먹통 될꺼니깐
국민이나 ibk로 발급받아서 쓰면 된다고 해서 2개가 됨
정병공익 : 뭐
나 입대한지 8년밖에 안되었는데?
내가 이 디자인 막차 탔는데
난 kb로 만들엇는딩
나떈 군사우체국이었는데!
어.. 음.. 만수무강하세요!!
신한 이건 또 뭔 소리? 거기를 또 건드렸대??
15년도까진 저 나사카고 지금은 KB랑 기업은행임
근데 걔낸 신한을 쓸수도있는게 26년도 부터는 신한, 기업,하나은행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