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미국의 맥주는 위선의 맥주로군요."
독일인 유머중에 제일 터졌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맥주중에서도 좋은거 많을텐데 ㅋㅋ
수입 맥주 다 먹어도 카스가 최고
요리사들이 열띤 토론을 해도 카스 얘기 하면 카스가 제일 낫다고 함
누가 독일인이 유머감각 없댔냐ㅋㅋㅋ
신랄하다ㅋㅋ
개인적으로는 독일 맥주보다는 독일에서 마셔본 체코 맥주가 더 맛이 있었음.
미국내에서도 유럽 맥주를 최고로 치는 사람들 많고
또 그런 사람들을 보고 "어이고 힙스터 납시셨네" 하며 비웃는 사람도 많고
진짜 웃김ㅋㅋㅋㅋㅋ